예지의 개발 로그포스 (Yeji's Log Force)

[Unity - VR공포게임] VR 공포게임 개발기 본문

[Unity] Projects & Study/우물 속에서 - VR 공포 게임

[Unity - VR공포게임] VR 공포게임 개발기

Yeji Heo 2022. 7. 7. 11:54

여름이고, VR공부도 할 겸 VR 공포게임을 제작하기로 했다.

예전에 free3d사이트 구경하다가 엄청나게 귀여운 우물을 발견했었는데,

어딘가에 꼭 사용해보고 싶어서 벼르고 있었다 

그래서 이번 기회에 우물귀신이야기를 만들기로 했다ㅋㅋㅋ

 

엄마랑 집에서 저녁식사를 하다가 단수가 되어서

우물에서 물을 떠 오는 중 일어나는 파란만장 스토리ㅋㅋㅋㅋ이다

2주 정도동안 후다닥 만든 B급(어쩌면 한 E급..?!)감성의 게임이다

그래도 빌드할때마다 소리지르고 오큘러스 던질 정도로 꽤 무섭다ㅋㅋㅋㅋㅋ맨날 소리질러서 우정이가 많이 놀랐었다

Comments